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기간과 준비사항 한방에 끝내기

by 행복한 현 2023. 10. 24.
반응형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2023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이 돌아오네요.

10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이 시작이 되는데 벌써부터 해외직구 하는 분들 많으시죠?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해외 쇼핑몰을 돌아보면서 세일 시작일자가 언제인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우리 모두 온라인 발품 열심히 팔아서 좋은 물건 싸게 구입해요.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블랙 프라이데이의 날짜는 미국의 추수감사절인 11월 마지막주 목요일의 다음날인 금요일인데 2023년 올해는 그 날짜가 11월 24일이에요.

한국시간으로 따지면 2023년 11월 24일부터 25일이 이 시기에 해당된다고 보면 되는데 이때에는 운이 좋다면 최대 80%까지도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최소 35% 정도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블랙 프라이데이가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분들 많을 거예요.

미국의 경우는 블랙 프라이데이부터 크리스마스, 새해까지 많은 백화점과 마트들이 다량의 재고를 떨이로 판매하기도 하기 때문에 정말 이 때는 이 기간을 잘 활용하면 나에게 필요한 물건을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을 거예요.

 

국내에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세일을 하는 곳이 많지만 주로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해서 쇼핑을 즐기고 있어요. 

해외직구를 진행하려면 몇 가지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있어요.

꼭 숙지하셔서 좋은 물건 저렴한 가격으로 사는데 실패 없으시길 바라요.

 

 

블랙 프라이데이 준비사항 3가지

1. 해외결제 신용카드 또는 페이팔(Paypal)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또는 페이팔을 준비해야 합니다. 해외결제가 처음인 경우에는 해외결제가 차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해외결제 차단을 꼭 해제해야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그리고 페이팔에 미리미리 가입을 해 두어서 빠르게 결제가 되도록 하면 좋습니다.

해외결제 신용카드는 결제 시에 수수료가 책정이 되는데, 페이팔은 구매 시 수수료가 0원이에요. 그래서 국내에서 해외로 물건을 보내는 사업자들도 페이팔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 페이팔은 수수료를 판매자에게만 받고 구매자에게는 받지 않기 때문에 페이팔을 이용하면 수수료 없이 구매할 수 있어요.

 

 

2. 개인고유통관번호 발급받기

요즘 꼭 블랙 프라이데이가 아니더라도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개인고유통관번호에 대해서 익히 들어보셨을 거예요.

해외직구 시에는 개인고유통관번호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해외직구가 처음인 분이라면 꼭 새로 발급 받아놓으셔야 하고, 이미 발급을 받으신 분들은 조회를 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요즘 개인정보 이슈가 많이 있으니, 혹여라도 도용당했던 적이 있다면 조회 후에 꼭 수정을 해두세요.

 

 

3. 배송대행지(배대지) 

해외직구시에 물건을 한국의 배송지로 바로 보내주는 사이트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이트도 굉장히 많아요.

이렇게 한국으로 직배송이 불가능한 사이트의 경우는 미국에 위치한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이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해요.

많이 이용하는 배대지 업체는 아이포터라고 해요.

 

 

1년에 얼마 안 되는 블랙 프라이데이인 만큼 위 3가지 준비 잘하셔서 성공적인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하시기 바라요.

 

 

 

제주여행 조용하고 접근성 좋은 서귀포 호텔 파크 선샤인 제주

지난 4월 중순 부모님과 2박 3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서귀포 쪽으로 여행지를 정했고, 부모님이 계셔서 숙소를 1박씩 이동하는 것보다는 한 곳에서 연박을 하는 걸로 정했어요

lilian74.com

 

 

황리단길과 가까운 가성비좋은 경주 숙소 141미니호텔

저는 혼자서 여행을 자주 떠나다 보니 여행 일정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하룻밤을 묵어야 하는 숙소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있어요. 숙소를 정할 때는 안락한 침대, 다양한 편의시설,

lilian74.com

 

 

프리미엄 고속버스 이제는 이것만 타고 다님 휴대폰충전에 편안한 좌석까지

어떻게 일주일을 보내나 싶었는데 벌써 금요일이에요. 열심히 일하다 보니 어느새 눈앞에 다가온 주말! 특별한 주말 계획은 없지만(날씨가 너무 추워서 움직일 생각이 없음) 예전 이맘때 주말에

lilian74.com

 

반응형